본문 바로가기

방꾸미기

[베베데코] 리셋베개 인생베개를 만나다

반응형

잘때 정말 중요한건 뭘까?

제가 생각할땐 바로 베개! (물론 매트릭스도 중요하다)
베개만 바뀌어도 우리의 수면질은 아주 안좋아지는데요!
저희 부부에게 딱 정당한 제품을 찾았어요! 베베데코 리셋베개


수면이 부족하면 일상생활하기 너무 힘들어요..
특히 제가 제일 잠이 부족할때는 여행가서인데..
여행에 집에서 사용하는 베개를 가지고 갈 수 가없잖아요ㅜ

그런데 이번 일본 여행때 지냈던 호텔에서 사용하던 베개가 너무 높지도
너무 낮지도 않은 딱 적당한 사이즈여서 잠을 잘 잤었어요

저희 남편도 너무 잘 잤다고 할 정도로.. 하지만 그 제품이 뭔지도 모르고
집에와서는 집에있는 베개를 사용할 수 밖에 없었죠
그러다가 운명적으로 만난 ... 베베데코의 리셋베게

베베데코 리셋베개

베베데코의 리셋베개는 구스베게와 경추베개의 장점만 모아서 만들었다고해요!

저는 구스를 사용할 경우 너무 푹 들어가서 잠을 잘 못자고
메모리폼만 있는 경우는 높고 오히려 목에 힘이 더 들어가서 잠을 못자겠더라구요

하지만 베베데코의 제품은 솜 안에 메모리폼이 들어가 있는 이중구조여서
솜의 푹신함과 메모리폼의 단단함이 절묘하게 어우러져 안정감을 줬어요..
너무 높지도 너무 낮지도 않은 적당한 푹신함이 느껴졌구요!

베베데코 리셋베개베베데코 리셋베개



유해물질이 들어가는 저가의 TDI 메모리폼과 달리 고급 무독성 촉매물을 이용하여
유해성이 개선된 고가의 메모리폼이 들어갔다고해요!

메모리폼은 다 같다고 생각한 저.. 반성합니다..
다운필 솜 안에 들어있는 MDI메모리폼의 C커버가 경추를 안정감 있게 받쳐주는데
이건 정말 써보셔야 아는데...후아...

베베데코 리셋베개베베데코 리셋베개


사진에서 보이시나요? 다운필 솜 사이에 들어가있는 메모리폼!
다운필 솜이 정말 신의 한 수인거 같다고 생각합니다..

베개도 처음 사용하면 갑자기 바뀐 환경에 잠을 못자는데
이번에 베베데코 리셋베개를 사용하고 환경이 바뀌었지만
꿀잠잤....

살면서 이런베개는 처음이야...


솜과 메모리폼이 궁금하신 분들은 영상을 보셔도 좋을거 같아요!
제가 영상으로도 남겨봤습니다 :)

너무 만족스러웠던 베베데코의 리켓베개 많은 분들이 사용하시는 이유가 있었네요!!
저 처럼 베개에 민감하신 분들!
경추가 좋지 않지만 경추베게는 불편해서 사용하지 못하시는 분들 추천드립니다 !

https://ozip.me/dDu7Bjb?af

 

2중구조 호텔식 탄탄한 리셋 경추베개 (+보관파우치)

-33% 49,900원, 무료배송

ohou.se


'이 포스팅은 오늘의집 큐레이터 활동의 일환으로, 구매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 받습니다.'

반응형

이버 서치